대학생 비상금대출 가능한 곳 Best 총정리 (정부지원, 1금융권, 2금융권)

이번 글에서는 대학생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학생 분들은 아직 소득 활동이 없기 때문에 무직자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무직자 비상금대출과 같은 상품을 알아봐야 하는데요.

소액의 비상금대출은 무직이거나 대학생, 그리고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도 비교적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대부분 대학생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은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상품들이 많습니다.

대학생 비상금대출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에서 소개해 드리는 상품들을 꼭 비교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혹여, 대학생 신분이지만, 신불자나 연체자 같은 신용 등급이 낮은 분들도 있을 수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분들도 받을 수 있는 상품에 대해서 같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학생 비상금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대학생 분들이 대출을 받을 때는 금리가 가장 낮은 상품을 고려하는 게 먼저인데요,

상황별로 정리한 내용을 확인하시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대학생 비상금대출 가능한 곳 요약

본론에 들어가기 전 상품과 한도를 한눈에 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요약을 하였습니다.

대출 받으시는 분들의 상황을 다 파악할 수 없기 때문에 몇 가지 분류로 나눠보았는데요,

  • 대학생 정부지원 대출
  • 대학생 비상금대출 (1금융권)
  • 대학생 비상금대출 (2금융권) 
  • 대학생 생활비대출
  • 무직자, 연체자, 신불자를 위한 상품

각자의 상황에 맞는 상품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 대학생 정부지원대출 🔻

아무래도, 대학생이라면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하는 것은 정부지원 상품입니다.

비록 지원하는 한도가 크지는 않지만 낮은 금리로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죠.

👉소액생계비대출 : 최대 100만원

👉미소금융 생계자금 : 최대 1,200만원

👉햇살론유스 : 최대 1,200만원

👉햇살론15 : 최대 2,000만원

👉햇살론뱅크 : 최대 2,500만원



 

🔻 대학생 비상금대출 1금융권 상품 🔻

대학생 분들이 급한 자금이 필요할 때 아무래도 마이너스통장 방식 상품을 고려하는 게 좋습니다.

자유로운 입출금과 필요한 만큼만 쓰고 갚으면 이자의 부담도 줄일 수 있기 때문이죠.

👉핀크 비상금대출: 최대 300만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최대 300만원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최대 300만원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최대 300만원

👉신한 쏠편한 비상금대출: 최대 300만원



 

🔻대학생 비상금대출 2금융권 상품 🔻

1금융권의 비상금대출을 받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2금융권 비상금대출을 고려해 볼 수 있는데요,

비상금대출로 소액대출 정도만 필요하시다고 한다면 아래에서 알아보시는 것도 괜찮은 선택입니다.

👉페퍼스 비상금대출 : 최대 500만원

👉웰컴저축은행 비상금대출 : 최대 300만원



 

🔻대학생 생활비대출 🔻

위에서 언급한 비상금대출도 대학생들이 받을 수 있는 상품이지만,

특히, 더 낮은 금리로 운영되는 대학생 생활비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페이코 대출: 최대 50만원

👉한국장학재단 생활비대출 : 학기 당 최대 200만원

👉DGB쓰담쓰담 간편대출 : 최대 300만원

👉핀크 생활비대출 : 최대 500만원



 

🔻무직자, 연체자, 신불자 상품 🔻

대학생 비상금대출이 필요한 경우가 있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받을 수 없는 상황에 계신 분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금리는 1금융권에 비해 높지만, 소액 정도만 빌린다고 하면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애플론 무직자대출: 최대 3,000만원

👉애플론 통신연체대출: 최대 1,000만원

👉리드코프 대출: 최대 3,000만원

👉골든캐피탈 대출: 최대 3,000만원

대학생 비상금대출이 필요할 때 상품들이 많아 위에서 간략하게 요약을 해보았는데요,

이제 본격적으로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대학생 정부지원대출

🔻 대학생 정부지원대출 🔻

👉소액생계비대출 : 최대 100만원

👉미소금융 생계자금 : 최대 1,200만원

👉햇살론유스 : 최대 1,200만원

👉햇살론15 : 최대 2,000만원

👉햇살론뱅크 : 최대 2,500만원

대학생 분들은 아직 소득 활동이 없기 때문에 무직자로 분류가 되어 일반적인 금융 상품을 못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하는 상품이 바로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입니다.

햇살론유스 같은 경우에는 대출 대상이 대학생 또는 대학원생입니다.

또한, 금리도 4%이기 때문에 시중 은행에 비해 낮다고 볼 수 있는데요.

게다가, 일반적인 대학생 비상금대출은 한도가 300만 원 수준이지만 ‘햇살론유스‘는 최대 한도 1,200만 원입니다.

따라서, 대학생 분들은 시중 은행에서 상품을 알아보기 전에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도 같이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학생 정부지원대출 상품 바로가기[클릭]

 

 

1금융권 대학생 비상금대출

대학생 분들이 긴급한 자금이 필요할 때, 많은 분들이 높은 이자율의 신용 대출이나 카드 대출의 현금 서비스를 떠올리곤 합니다.

하지만, 이보다는 비상금대출이라는 마이너스 통장 형태의 대출을 우선적으로 고려해 보는 것이 바람직한데요.

이유는, 상대적으로 낮은 금리를 제공하며, 필요할 때마다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하고, 조기 상환 시 중도 상환 수수료가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필요한 만큼만 대출 받아 사용하고, 가능한 빠르게 상환함으로써 이자 부담을 최소화가 가능하죠.

뿐만 아니라, 이런 방식을 통해 신용 점수를 관리하고 개선하는 데에도 유리합니다.

아래에서 소개하는 비상금대출 상품의 조건과 한도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저신용자 대학생 비상금대출)

구분  내용
대출 한도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 최저 연 7.51% ~ 최고 연 12.63%
대출 기간 1년 (최장 10년까지 기한연장 가능)
대출 자격  만 20세 이상 내국인, DGB대구은행 대출심사 통과 고객(자동심사)

DGB대구은행이 제공하는 핀크 비상금대출은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1금융권 상품인데요,

이 대출은 핀크 앱을 통해 24시간 언제나 간편하게 신청 가능한데요,

중도 상환 수수료 없이 언제든지 조기 상환할 수 있어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 마이너스 통장 형태로 이용할 경우 대출 한도가 100만 원으로 조정되므로, 이용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만 20세 이상의 신용등급 8등급 이내인 개인이면 대학생 누구나 이 대출 상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에 대한 더욱 자세한 신청 방법과 조건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저신용자도 번개 대출[클릭]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학생

구분  내용
대출 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 최저 연 5.30%
대출 기간 1년
대출 자격 만19세 이상 내국인

카카오 비상금대출은 다른 상품들에 비해 높은 승인률로 대학생 같은 소득이 없는 무직자분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이 대출은 서울보증보험 보증서를 발급 받은 경우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서울보증보험 보증서를 발급 받았다면, 대학생도 신용 문제 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기 때문에 입출금이 자유롭습니다. 또한, 조기상환 수수료고 없고 언제든 상환하면 이자의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대학생 비상금대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최고의 대학생 대출?

 

 

토스뱅크 대학생 비상금대출

구분  내용
대출 한도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 최저 연 5.49% ~ 최고 연 15.0%
대출 기간 1년 (1년 단위로 최대 10년 연장)
대출 자격 만 19세 이상 내국인

대학생 분들 중에서 급하게 현금이 필요한 경우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갑자기 현금이 부족할 때 빠르게 쉽게 구할 수 있는 상품으로 대학생 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회사를 다니지 않고 고정 수입이 없어도 쉽고 빠르게 빌릴 수 있습니다.

다만, 신용 점수가 괜찮다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지만, 저신용자는 한도에 제한을 받거나 대출이 거절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서울보증보험으로부터 보증받은 금액에 따라 대출 한도가 결정되며, 기존의 대출 상태가 좋지 않은 이용자는 한도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급한 현금이 필요한 대학생 분들은 아래에서 더 자세한 조건 및 신청 방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토스뱅크 대학생 비상금대출 바로가기[클릭]

 

 

하나원큐 대학생 비상금대출

구분  내용
대출 한도 최저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 최저 연 5.699% ~ 연 6.299%
대출 기간 1년
대출 자격 만19세 이상 내국인

하나은행의 하나원큐 앱을 이용하면 비상금 대출을 손쉽게 받을 수 있는데요,

앱을 통해 90초 이내의 한도를 조회할 수 있어 비상금대출 중에는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록 최소 대출 한도가 50만 원으로 설정되어 있지만, 마이너스 통장 형식의 대출이 가능하여 5만 원과 같은 소액도 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의 금리는 연 5.699%부터 시작하며, 이는 비상금 대출에 있어서 상당히 괜찮은 금리라고 볼 수 있습니다.

대출의 기간은 최대 1년까지 가능하고,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어 언제든지 대출 상환을 통해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카카오 비상금대출과 마찬가지로 서울보증보험 보증서가 있어야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나원큐 앱을 통한 비상금 대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더욱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소득이 없어도 가능

 

 

신한 쏠편한 대학생 비상금대출

구분  내용
대출 한도 최저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 최저 연 5.45% ~ 최고 연 6.45%
대출 기간 1년
대출 자격 만19세 이상 내국인,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신한 쏠 앱을 이용하면 최대 300만 원까지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 역시 앞서 소개된 상품들처럼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에 해당됩니다.

대출 기간은 기본적으로 최대 1년 설정되어 있으나, 이는 최대 10년까지 매년 연장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이 대출 상품은 서울보증보험으로부터 보험증권을 발급 받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대출 상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 쏠편한 비상금대출, 모바일로 간편하게 

위에서 설명드린 대학생 비상금대출 외에도 더 많은 비상금대출이 있습니다.

더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비상금대출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급전 필요할때, 비상금대출 총정리 [클릭]

 

 

2금융권 대학생 비상금대출

대학생 분들 중에서 위에서 언급한 1금융권 비상금대출을 받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을 위해 2금융권 대학생 비상금대출도 고려해 보시는 게 좋습니다.

아래에서 설명해 드릴 비상금대출의 조건 및 한도 등 필요한 정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페퍼스 대학생 비상금대출



구분  내용
대출 한도 최대 500만원
대출 금리 최저 연 6.9% ~최고 연 19.9%
대출 기간 3년
대출 자격 추정소득 증빙가능 고객, 만19세 이상, NICE 신용평점 350점 이상

페퍼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페퍼스 비상금대출은 최대 5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인데요,

다른 비상금 대출 상품에 비해 높은 한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 대출은 직업 유무와 관계없이 추정 소득을 기반으로 평가하여 신청할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한데요,

대출 기간은 최대 36개월로 1금융권 비상금대출에 비해 널널한 편입니다.

단, 중도 상환 시 발생할 수 있는 수수료가 있으므로, 조기 상환을 고려할 경우 이에 대한 부담을 고려해야 합니다.

페퍼스 비상금대출의 신청 방법 및 자세한 조건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더욱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페퍼스 비상금대출, 직장인이 아니어도 가능 [클릭]

 

 

웰컴저축은행 대학생 비상금대출: 웰뱅 앱(저신용자 가능)

구분  내용
대출 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 최저 연 7.6% ~ 16.9%
대출 기간 1년 (최대 5년까지 연장 가능)
대출 자격 직업 소득 상관없이 만 20세 이상, NICE 신용점수 300점 이상

대출 최대 한도가 300만 원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대출의 시작 금리는 연 7.6%입니다.

더욱이, 직업이나 소득과 무관하게 나이스 신용 평점이 300점 이상인 경우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이스 신용점수 300점은 신용등급 제도에서 가장 낮은 10등급에 해당하는데요,

그 말은 즉, 신용 상태가 좋지 않은 분들도 신청이 가능하다는 말입니다.

신청 절차는 매우 간단하며, 웰뱅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비상금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웰뱅 비상금대출은 대학생, 무직자, 저신용자를 이용한 적합한 상품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웰컴저축은행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즉시대출

위에서 설명드린 대학생 비상금대출 상품 외에도 더 많은 상품들이 있습니다.

더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무직자 소액대출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급전 필요할때, 무직자 소액대출 총정리 [클릭]

 

 

대학생 생활비대출

대학생을 위한 생활비대출 상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학생 대출 상품의 종류와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상품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 보았습니다.

또한, 대출 신청 자격, 대출 가능한 최대 금액, 금리와 이자율 등 다양한 정보를 꼼꼼하게 정리했으니, 생활비 자금이 필요한 대학생 분들은 아래의 글을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코 50만원 소액대출 

구분  내용
대출 한도 최대 50만원
대출 금리 연 6.1%
대출 기간 12개월
대출 자격 페이코 회원 가입일로부터 12개월 이상 사용한 페이코 회원

신한은행과 페이코가 협력하여 출시한 신한 페이코 소액대출 상품은 최대 50만 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이 대출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연 6.1%의 고정 금리 혜택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페이코 회원이라는 조건이 필요한데요,

최소 12개월 이상 사용한 페이코 회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페이코 이용자가 아니라면 어려울 수 있지만, 페이코 이용자가 아니더라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있습니다.

페이코에서 제공하는 상품 중 대학생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데일리UP 스마트 비상금대출이 또 있는데요.

대학생 분들이 생활비가 부족할 때 이 상품을 대학생 비상금대출로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페이코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대출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 대학생 비상금대출 바로가기[클릭]

 

 

한국장학재단 생활비대출

구분  내용
대출 한도 학기 당 200만원
대출 금리 연 1.7%
대출 기간 아래의 자세한 글 참고
대출 자격 대학생 및 입학 예정자, 만 35세 이하이면서 학자금 지원 8구간 이하인 자, 직전 학기에 12학점 이상 이수 및 C 학점 이상

대학생 분들에게 가장 적합한 대출 상품으로 연 1%대라는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

학기 중에 생활비를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출 상품으로, 학기 당 최대 200만 원까지 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기간은 매년 달라지기 떄문에 미리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시는 게 좋습니다.

현재 2024년 기준 신청기간은 1월 3일부터 5월 16일 18시까지 입니다.

대출의 이자율은 학기당 1.7%의 변동금리가 적용되며, 최대 200만원을 빌렸다면, 한달 이자는 3천원 정도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출금은 학기당 한도 내에서 5만 원 단위로 조정이 가능하며, 최소 10만 원부터 빌릴 수 있습니다.

생활비 자금이 필요한 대학생 분들이 대학생 비상금대출 보다 먼저 고려해야 하는 상품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조건 및 신청방법에 대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국장학재단 생활비대출 바로가기[클릭]

 

 

DGB쓰담쓰담 간편대출

구분  내용
대출 한도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 최저 연 8.19
대출 기간 최소 1년 ~ 최대 3년
대출 자격 직업에 관계없이 만 20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대학생 소액대출 어플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 DGB쓰담쓰담 간편대출인데요,

대구은행에서 심사하는 상품으로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은 다른 타 은행에 비해 최저 금리가 8.19%로 상대적으로 높지만 직업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인인증서 없이 본인명의 휴대폰만 있으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간편함도 있는데요,

따로 은행 방문 없이 모바일로 신청 및 실행이 가능합니다.

대학생 비상금대출 또는 무직자 비상금대출 상품으로 아래의 글을 통해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DGB쓰담쓰담 간편대출 바로가기[클릭]

 

 

핀크 생활비대출: 500만원 대출

구분  내용
대출 한도 최대 500만원
대출 금리 최저 6.621%
대출 기간 1년 ~ 5년
대출 자격 만 19세 이상 내국인, CB사 소득에 의해 한도 산정되는 고객, 하나은행 대출심사 통과되는 손님

핀크 앱을 통해 쉽게 대출 신청 및 이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최대 500만 원까지 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신용등급이 9등급인 경우에도 약 100만 원까지의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대출 상품의 금리는 최저 6.621%부터 시작하며, 1금융권 대출 상품 중에서는 비교적 높은데요,

그래도, 금리 인하 요구권을 신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대출 이용 중 금리 인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을 받기 위한 기본 자격은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으로, CB사에서 산정한 소득에 따라 대출 한도가 결정됩니다.

급한 자금이 필요한 저신용자 대학생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조건 및 신청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핀크 생활비대출 바로가기[클릭]

 

 

연체자, 신불자 대학생 비상금대출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1금융권의 대학생 비상금대출 상품을 활용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하지만, 다양한 이유로 대출 승인에 어려움을 겪는 상황도 발생합니다.

이러한 상황에 직면한 분들을 위하여, 승인 가능성이 높은 대출 상품들을 아래에 모아봤습니다.

이 상품들은 비교적 높은 금리를 적용하지만, 소액 대출 시 이자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직자, 연체자, 신용불량자 등 긴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대학생의 경우 아래 소개된 상품들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애플론 무직자대출: 대학생 비상금대출

구분  내용
대출 한도 100만원 ~ 최대 3,000만원
대출 금리 연 20% 이내 (차등 적용)
대출 기간 1개월 ~ 60개월
대출 자격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 (4대보험 미가입자 가능)

애플론이 제공하는 무직자 전용 대출 상품 대학생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최대 3000만 원까지의 대출이 가능한데요, 무직자 분들이 받을 수 있는 상품 중에 상당히 높은 한도를 제공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대출의 경우 금리가 연 20% 이내이지만 소액을 빌린다면 이자의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하며, 높은 금리가 적용될 경우 대출 기간을 가능한 짧게 설정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이 상품은 4대 보험 미가입 상태인 무직자 분들에게 적합한 대출입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론 무직자대출 후기 및 신청방법[클릭]

 

 

애플론 통신연체대출



구분  내용
대출 한도 100만원 ~ 최대 1,000만원
대출 금리 연 20% 이내 (차등 적용)
대출 기간 1개월 ~ 60개월
대출 자격 통신연체, 서울보증보험연체자

이 상품은 휴대폰 요금 미납이나 서울보증보험 연체 등으로 일반 대출이 어려운 대학생 분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최대 한도가 1000만 원이기 때문에 급하게 필요한 자금을 마련하는 데 충분할 것입니다.

연체가 처음부터 없었다면 가장 좋겠지만, 애플론에서 제공하는 연체대출로 다른 연체를 해결하는 게 좋을 수 있습니다.

신용 상태에 따라 금리가 달라지겠지만, 연체가 있는 분들은 아래의 글을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체 문제 해결을 위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이 글 아래에서 더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애플론 통신연체대출 신청방법 및 후기 바로가기[클릭]

연체가 있어도 가능한 상품이 더 많이 있는데요,

연체자 관련 대출을 더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클릭]

 

 

리드코프 대출 

구분  내용
대출 한도 최대 3,000만원
대출 금리 최고 연 20% 이내
대출 기간 최대 5년
대출 자격 만 20세 이상 ~ 60세 이하 직장인, 전문직, 군인, 공무원, 사업자, 일용직 근로자, 주부, 무직자 등

리드코프는 대부업계에서 꽤나 오랫동안 운영한 업체입니다.

또한, 금융감독원으로부터 직접 감독을 받아 신뢰성이 높은 대형 기업입니다.

특히, 신용도가 낮거나 현재 소득이 없는 분들, 심지어 연체 이력이 있는 대학생 분들까지도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가지 문제로 일반적인 대출을 받기 어려운 분들은 리드코프의 신용대출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신불자, 연체자 등 급한 자금이 필요한 분들은 아래의 글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리드코프 대출 5가지 소개, 100만원은 쉽게

신용불량자로서 받을 수 있는 상품은 많지 않지만 그래도 여전히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 있습니다.

가장 먼저 고려할 상품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인데요,

신불자 신분으로 대출의 여러움을 겪고 계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신용불량자 대출 총정리 바로가기[클릭]

 

 

골든캐피탈 대부 대학생 비상금대출

구분  내용
대출 한도 최대 3,000만원
대출 금리 연 20% 이내
대출 기간 최대 60개월
대출 자격 만 20세 이상

‘골든캐피탈대부’에서 제공하는 대출 상품 중 무직자분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상품은 신용대출입니다.

‘골든캐피탈대부’의 신용대출은 만 20세 이상이라면 별도의 복잡한 자격 조건 없이 최대 3,000만 원까지 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의 금리는 최고 연 20%를 넘지 않으며, 최대 5년까지 대출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은 원리금 균등분할 방식으로 상환하게 됩니다.

‘골든캐피탈대부’에서 제공하는 무직자인 대학생 대출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골든캐피탈 무직자 대출 바로가기[클릭]

 

 

다른 대안 상품

다른 대안 상품으로는 아래와 같은 대출 중개 플랫폼을 이용해 볼 수 있는데요,

무직자 대학생 비상금대출로 자신의 상황에 맞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플랫폼을 통해 여러가지 상품의 금리를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또는 사회초년생 분들도 충분히 필요한 자금을 구할 수 있습니다.

 

 

대학생 비상금대출 후기

대학생 비상금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대학생 분들 중에 가장 먼저 한국장학재단의 생활비대출을 먼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금리가 1%대 이기 때문에 이보다 더 좋은 상품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한 학기에 200만원 한도로 받을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한도가 낮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분들만 1금융권 및 2금융권 비상금대출을 알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대학생 분들이 급하게 현금이 필요한 경우가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러한 상황에서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맺음말

이번 글에서는 대학생 비상금대출이 필요한 경우 다양한 대출 상품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각자의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상황별로 적합한 대출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 정보를 바탕으로 필요한 자금을 마련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긴 글을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